[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K-뷰티 시장이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면서 미용업계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 이에 따라 뷰티 아카데미를 통해 다양한 교육을 받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기술력 좋은 뷰티샵을 찾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뷰티 분야는 반영구눈썹문신, 패션타투, SMP 및 속눈섭펌, 아이라인, 헤어라인 등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으며 개인의 개성적인 이미지를 찾을 수 있어 큰 수요층을 갖고 있다. 특히 피부 두피타투를 배우고 졸업하면 kf-smp협회에서 수료증이 발급되며, 반영구화장은 kspm협회에서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초보자의 경우 많은 수강생들과 함께 배운다면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못하게 될 수 있다. 때문에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소수 수업을 제공하는 곳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뷰티교육 잘하는곳으로 알려진 ‘인더라인’은 1대 1 소수정예 수업으로 이뤄진 뷰티아카데미 수강생 모집을 실시해 관심을 받고 있다. 

졸업 시 즉시 실무 가능한 노하우 위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실력을 지닌 원장님의 체계적인 교육을 단계별로 선보이고 있다. 서울 논현역에서 도보 5분 내 역세권에 위치해 있고 깔끔한 시설을 보유해 차근차근 배울 수 있다. 맞춤식 교육을 통해 심도 있는 수업을 받을 수 있고 차별화된 실무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다. 

기술력 좋은 뷰티샵 인더라인은 아이라인, 패션타투 뿐만 아니라 두피문신, 속눈썹펌 등 뷰티에 대한 실무를 배울 수 있다. 다양한 뷰티 활동을 꿈꾸는 이들의 꿈을 실현시켜주는 것은 물론 전문적인 수업을 통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인더라인 관계자는 “뷰티에 대해 심층적인 교육을 받고 싶다면 어떤 커리큘럼을 갖고 있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며 “아이라인, 헤어라인 등 개개인에게 맞는 교육을 실천하고 있는 인더라인은 눈썹잘하는곳으로 높은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단계별로 진행되는 수업을 통해 개개인의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1:1 소수정예 수업을 실시하는 서울 논현 뷰티샵 ‘인더라인’의 뷰티아카데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65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