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임신을 하게 되면 호르몬의 불균형, 면역력 저하, 영양분 부족 등으로 피부가 쉽게 거칠어지고 잦은 트러블이 발생하게 된다. 호르몬 변화로 인하여 피부의 유수분밸런스가 깨지기 쉬우며, 피지분비가 활발해져 피부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이에 임산부피부관리를 위한 제품이 주목 받고 있는 추세다. 임산부는 피부관리를 위해서 임신 중에 사용하는 화장품을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가 있다. 스킨토너, 미백크림, 튼살크림, 튼살오일 중에서도 태아와 임산부에게 자극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 

이에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아기뿐만 아니라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민감성피부화장품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가 선보이고 있는 매터니티라인은 약산성토너, 영양크림, 임산부오일, 튼살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예비 맘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몽디에스의 모공토너는 정제수를 배제하고 피부보호와 진정에 탁월해 마법의 식물로 불려진 성분인 위치하젤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유수분밸런스 조절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약처에서 인증한 피부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이 함유돼 있어, 매끈하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영양크림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 토탈솔루션 올인원크림은 식약처가 인증한 피부탄력,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53개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EGF(표피성장 인자)가 함유돼 있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을 자랑한다. 

임산부튼살크림은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꽃 수를 함유하고 있어, 보습을 부여하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특허 성분 HerbEx Centella Extract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유효 성분을 리포좀화 하여 피부 안정도와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 C함유양이 레몬의 60배, 오렌지의 20배인 로즈힙오일을 함유하고 있는 몽디에스의 마사지오일은 피부의 강력한 비타민 보충제로 피부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예로부터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사용되어 온 허브의 일종인 블루 카모마일 오일, 동백오일 등이 함유돼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연속 한국 브랜드 선호도 임산부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이외에도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3년연속 수상,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2년연속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그 결과,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신생아수딩젤, 아기샴푸&아기바스, 베이비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3년연속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스킨케어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하여 지난달 28일부터 11일 오전 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베이비로션, 유아크림, 유아수딩젤, 클렌징워터, 유아바디워시, 순한선크림, 유아썬스틱, 어린이선쿠션 등이 구성돼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68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