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김지영 기자=비투비 서은광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서은광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서은광은 파스텔톤 조명과 구름이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공간에서 편안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와는 또 다른 포근하면서도 요정 같은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은광의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Forest(숲)'와 'For Rest(휴식을 위한)'를 더해 만든 앨범명처럼, 듣는 이들에게 휴식이 되는 다채로운 7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데뷔 8년 만에 솔로로 나서는 서은광은 이번 앨범을 통해 섬세한 목소리와 감성으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서은광의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ldud690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6966

키워드

#서은광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