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김지영 기자=스트레이 키즈의 새로운 리얼리티가 M2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Mnet과 디지털 채널 M2는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최신판'의 공식 포스터를 3일 공개하고 새로운 시즌을 예고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과 함께 전해진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스파이로 변신한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겼다. 특히 필릭스를 쫓는 나머지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을 발견할 수 있는데, 마치 영화 포스터를 연상시키는 퀄리티에 과연 어떤 프로그램일지 벌써부터 남다른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작년 방영한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시즌1은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예능감을 찾았다'라는 콘셉트로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오마주한 바 있다. 스트레이 키즈의 넘치는 매력과 함께 디지털 총 조회 수 2500만 뷰, 브이라이브 조회 수 회당 평균 1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첫 리얼리티 데뷔를 알렸다.

얼마나 스트레이 키즈의 예능감이 성장했을지가 시즌2로 돌아온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최신판'의 감상 포인트가 될 전망. 스트레이 키즈의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품은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최신판'은 오는 24일 오후 7시 Mnet과 디지털 채널 M2에서 첫 방송한다.

한편, 오는 17일 첫 정규앨범 'GO生'(고생)으로 스트레이 키즈는 컴백을 앞두고 있다.

wldud690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723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