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큰 일교차와 건조한 바람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손상될 수 있어 주의를 요한다. 열감이 많은 유아, 신생아, 민감성 성인들의 피부 진정을 위해 수딩젤 사용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피부 장벽이 얇고 연약해 면역력이 떨어지는 민감한 피부를 지닌 여성들의 마음은 더욱 초조해지고 있다. 큰 일교차로 몸이 쉽게 건조해지고 피부가 울긋불긋 올라오는 등의 현상을 보일 수 있어 맞는 화장품을 미리 구비해두는 것이 좋다.

패밀리 더마코스메틱 ‘닥터바이오’의 수딩젤은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엄선하여 더욱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8가지 자연유래 혼합 추출물로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좋은 성분으로, 인공향료나 인공색소가 함유되지 않아 저자극 피부 보습제로 열감과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움을 동반하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보충과 쿨링감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줘 여름철 땀띠, 태열에 필수로 사용하는 좋은 수딩젤로 손꼽히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성분의 불안감을 해하고자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으며, 수딩젤, 썬크림 묶음상품을 공식 홈페이지에 5%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한편 닥터바이오는 최근 롯데백화점 분당점, 청량리점, 관악점 등에 입점했다. 이밖에도 신세계 자주스토어, 온누리스토어, 신세계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총 9종 제품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73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