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안전한 서구를 위한 슬로건을 만들어 주세요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해성 기자=인천서부경찰서(서장 서연식)는 서구청(구청장 이재현)과 ‘디지털 성범죄’가 사회적인 문제가 되는 등 여성 안전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짐에 따라, 시민들과 함께 여성 안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여성이 안전한 서구를 위한 슬로건’을 공모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공모 기간은 오는 6월 8일 부터 7월 3일까지 이고, 공모 부분은 여성범죄 예방 및 여성안전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문안이며, 서부경찰서 및 서구청 홈페이지, 지역 맘카페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응모 자격은 만 14세 이상의 서구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응모 방법은 경찰서와 서구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응모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공모 기간 후 공정한 심사(블라인드 방식)를 통해 선정 된 최우수작 2편(인천지방경찰청장 상장과 부상), 우수작 4편(서부경찰서장, 서구청장 상장과 부상)에 대해서는 서구 관내 LED전광판, 현수막, 소식지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여성 안전 홍보에 적극 활용 될 예정이다.

본 공모를 계획한 인천서부서 여성청소년과 조철현 경위는 “이번 슬로건 공모를 통해 여성 안전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체감안전을 높이고, 여성들이 범죄나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458751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738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