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1그루 심기운동 참여자, 시설 이용 30%~40% 할인 혜택

[내외뉴스통신] 주해승 기자= 용평스키장은 아름다운 설원이 펼쳐지는 국가대표 스키장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가고 싶어하는 유명한 휴양지로 알려져있다.

이제는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놀이문화로 각광 받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용평 휴양지로, 남녀노소 다함께 즐길수 있는 세계적인 명소로 자리잡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스키를 타고 즐기던 슬로퍼는 겨울 외에는 승마장으로 힘차게 달릴수 있는 승마코스로 탈바꿈하며, 동심을 사로잡을 알파카 동물농장, 양떼목장, 물놀이 시설, 젊은층을 겨냥한 넓은 운동장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히 캠핑장, 카페, 숙박시설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물놀이와 놀이기구, 모노레일로 자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고, 아름다운 강산에 대형 풍차가 돌아가는 풍경을 보면서 사색에 잠길수 있는 환상적인 코스이다.

또한 맑은 산소를 마음껏 마실수 있는 가문비 나무 산림욕장은 상쾌한 공기를 마시면서 땀을 흘리고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건강회복 산림욕장으로 거듭난다.

산림욕장 옆의 무궁화 동산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무궁화가 펼쳐져 있는 자연 휴양림으로, 큰 무궁화 꽃에 기도하면 꿈을 이룰수 있다고 전해진다.

해당 시설들을 마음껏 즐기고 누릴수 있는 회원 혜택으로 30%~40% 할인이 가능한 방법이 있다.

용평 리조트 알파카 동물농장 이범연 회장과 아바홈 전국민 무궁화 1그루 심기운동 연합회 박두호 대표가 아주 특별한 계약을 통해서 나라사랑을 실천하는 멤버쉽 회원에게 혜택을 부여한다.

이 계약에 따르면 무궁화 1그루 심기 멥버쉽 회원 3만원 이상으로 참여한 회원에게는 멤버쉽 온라인 모바일 VIP카드를 발급해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나스닥 OTC 등록 주식과 1대1 교환 할수 있는 OFTG coin 암호화폐를 (300주)개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용평리조트 평화의 봉 및 놀이동산 무궁화 동산에 무궁화 1그루 식재 명찰부착 사진을 사이트에 등록하는 것이다.

또한 6월에는 무궁화 동산에 무궁화꽃을 식재 할수있는 묘목을 준비하여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이 무궁화심기 체험학습을 하게 하고, 이를 실천하는 학생들은 용평리조트 모든 시설들에 대해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도록 멤버쉽 온라인 모바일 VIP 카드를 발급한다.

무궁화 1그루 심기운동 연합회 박 두호 회장은 "나라사랑 실천 온라인 모바일 VIP 카드는 전국민 무궁화 1그루 심기 운동 연합회와 제휴되는 전국의 모든 시설들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회원 우대 혜택 카드로 누구나 꼭 갖고싶은 온라인 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74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