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넥엔터테인먼트, 31일 정식 출시


[서울=내외뉴스통신] 송기윤 기자 =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보글보글 for Kakao'가 31일 카카오 게임하기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보글보글 for Kakao는 전세계 10억 게임 유저들로부터 30년 가까이 사랑 받아 온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 출시하여 단기간 내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일 평균 방문자 25만명, 모든 차트의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며 유저들의 사랑을 이어갔다.

스코넥은 이에 그치지 않고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 버전을 준비하면서 더욱 재미있고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도감미션을 추가하고 조작감과 난이도를 강화햇따.

스코넥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대에서 50대까지 전 연령층의 남녀 유저들에게 모두 사랑 받고 있는 보글보글이 아이폰 사용자들의 감수성에 좋은 어필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유저들이 기대 중인 보스전과 오리지널 던전 등 원작을 뛰어 넘는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도 개발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보글보글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한정 제작된 미니오락기와 푸짐한 상품이 걸린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보글보글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 http://itunes.apple.com/app/id889793130 )와 구글플레이( http://14.63.200.180/index.php/url_link/market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iamso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7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