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홈케어 뷰티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평소에는 바빠서 하지 못했던 관리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만약 외출하지 않고도 집에서 적은 비용으로 샵에서 헤어클리닉을 받은 것 같은 효과를 기대한다면 헤어팩을 사용해보자. 더군다나 세안 후에 스킨을 바르듯, 샴푸 후에 간단하게 바르는 것만으로도 달라진 머릿결을 가질 수 있다.

자연주의 헤어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말콤에서 잦은 염색과 퍼머로 손상된 머리를 간편하게 집에서 혼자 관리할 수 있는 '어메이징 미라클 헤어팩'을 출시했다.

기존 헤어바디 시장에서 풍부한 자연주의 성분과 적은 유해성분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말콤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어메이징 미라클 헤어팩은 씻어낼 필요가 없는 헤어팩으로 기존 헤어팩 사용시의 불편함을 줄이고, 영양, 보습, 윤기, 손상관리 등의 말콤만의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아르간커넬오일, 드럼스틱씨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등 12가지 식물성 자연유래 오일 성분과 더불어 말콤만의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성분이 단백질과 큐티클을 보호하고 정전기 및 모발 엉킴을 방지해줄 뿐 아니라, 하이드록시에틸우레아 성분으로 힘 잃고 손상된 모발에 보습, 탄력, 컨티셔닝을 부여해 준다.

두피 보호를 위해 약산성 성분을 지니고 있으며, 피부저자극 테스트도 완료되었으며, 전성분 EWG그린 안전등급이다.

(유)에스오비의 이인규 대표는 “우리 가족이 쓴다는 마음으로, 자연주의 철학을 가지고,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3초만 투자해도 건강한 성분이 빠른 효과를 주되, 가격적으로도 거품을 뺀 헤어팩 제품을 고객들에게 보여드리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발빠르게 파악하여 앞으로도 기존 제품뿐만 아니라 신제품 기획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유)에스오비에서는 말콤 어메이징 미라클 헤어팩 출시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등 전제품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77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