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영 기자='이십세기 힛-트쏭'이 귀에 쏙쏙 박히는 중독성 甲 탑골 힛트쏭을 공개한다.

오늘 6월 5일 밤 8시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11회에서는 '한 번 들으면 중독되는 힛-트쏭 10'을 주제로 중독성 강한 과거 명곡들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가수 이상은의 히트곡과 '이십세기 힛트쏭'의 단골 그룹 쿨의 힛트쏭이 중독성 강한 탑골 명곡으로 소환된다. 또 성시경, 조규찬, 린, 다비치 등 많은 후배 가수들이 리메이크할 정도로 사랑받은 국민 이별곡과, 죽음과 연관된 노래가 많아 이른바 '사별곡 전문가'라는 별명이 붙은 뛰어난 입담을 가진 가수의 록발라드 명곡도 공개된다. 

특히 11회 방송에서는 1996년 18세의 나이로 데뷔한 꽃미남 가수 이지훈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지훈이 데뷔곡 '왜 하늘은' 노래를 부르며 등장하자 MC 김민아는 방송 최초 스태프들을 향해 원망을 쏟아내기도 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이지훈은 자신이 가수로 데뷔하게 된 놀라운 사연을 공개하는가 하면, 기억에 남는 무대를 떠올리며 추억을 이야기한다. 또 방송을 통해 공개된 어릴 적 활동 모습을 보며 "못 봐주겠다"라고 말하는 등 두 MC들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추억 여행도 떠날 예정이다.

한편 '이십세기 힛-트쏭' 11회는 오늘 6월 5일 금요일 밤 8시 KBS Joy에서 방송된다.

KBS Joy는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십세기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wldud690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78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