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영 기자=비투비 서은광이 신곡 '아무도 모른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서은광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의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바람에 흔들리는 티셔츠, 빨간 산딸기가 가득 담긴 바구니처럼 초여름의 일상 속 모습들이 담겨 있다.

특히 '나 하나쯤 아픈 거 몰라도 되는 일 되는대로 살아왔었어'라는 가사를 조용히 읊조리는 서은광의 모습이 신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아이유 등과 작업한 작곡가 KZ와 곰돌군이 공동 프로듀싱한 발라드 곡으로, 서은광의 가창력을 돋보이게 하는 감성적인 선율과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할 예정이다.  

한편, 서은광의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ldud690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7840

키워드

#서은광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