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가수 크러쉬가 다시 돌아온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포문을 연다.

크러쉬는 6일 첫 방송 되는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출연해 인천국제공항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전 세계의 코로나 쇼크로 인해 이용객들의 발길이 끊긴 인천국제공항에서 바이러스 확산을 막으며 ‘K-방역’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숨은 영웅들을 위해 노래한다.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새롭게 합류한 크러쉬는 이날 버스킹의 첫 포문을 연다. 하림의 오랜 팬을 자처한 크러쉬는 원곡자 하림과 함께 ‘출국’ 듀엣 무대를 펼쳤고, 연신 하림과의 듀엣 무대에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크러쉬는 최근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homemade series 1st single)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를 발표하고 리스너들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며, 음악으로 힐링을 전한 바 있다.

무기력하고 답답한 시기를 어루만져주는 크러쉬의 목소리가 이번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도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79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