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팬들이 진행하는 멤버 '지민'의 축하 광고가 40개 내외로 현재 계속 추가되고 있어 마치 생일을 연상케 하고 있다.

그중 인스타그램을 통한 광고만도 현재까지 5개로 알려져 6월 13일 데뷔 7주년은 온, 오프가 모두 지민으로 가득할 예정이다.

먼저 지민의 팬 베이스 '라넌큘러스'은 06.13 ~ 06.14 까지 '한국, 일본, 미국, 대만, 태국 etc' 에서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를 진행합니다." 고 알리며 더불어 06.11 ~ 06.30 기간 동안 무료 온라인 전시회도 개최 할 예정임을 밝혔다.

이어 지민의 중국 팬 베이스인 'Flipped_ForChimx2' 는 “박지민의 데뷔 7주년 이벤트 PART 2로 인스타그램 광고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민 팬 베이스는 “인스타그램은 일간 순 이용자 수가 5억명 이상으로 알려졌다”며 “지금까지 인스타그램에 등록된 사진수도 500억 장에 이른다”며 인스타그램 광고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광고에는 “너는 지민이니까 사랑받아 마땅하다”라는 문구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지민의 또 다른 팬 베이스 '문라이트'는 공식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를 진행합니다" 고 메세지를 전하며 "#방탄소년다_아름다운_7년간"이란 해시태그와 함께 06.11〜 06.15 동안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 진행을 공지했다.

이어서 'LOOK AT MIN'는 "지민이의 데뷔 7주년을 축하하기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문구와 함께 인스타그램 광고와 유트브광고, 컵 홀더 이벤트등 총 3개의 서포트 진행을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역시 지민의 펜 베이스 'JiMoon' 역시 06.11〜 06.14 동안 총 12개국에 인스타그램을 통한 광고와 함께 지하철 CM 보드광고, 유튜브 광고등을 알렸다.

연일 이어지는 서포트 공개에 전 세계 지민팬들은 즐거운 비명과 함께 "지민이 사랑받는 모습을 보면 밥을 먹지 않아도 배가 부르다." "지민 팬분들은 지금껏 보아 온 아이돌 팬덤 중 최고이신 듯" "마치 생일 서포트를 보는 듯 합니다. 엄청난 규모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0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