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암초등학교 무궁화 식재 시작으로 충주 앙성면 마련리 마을 진입로 200미터 무궁화길 조성… 본격적인 멤버십 회원 모집 박차 가해
(주)아바홈과 MOU 체결… 1차 10만회원 목표 달성 위해 주력
'OFTG coin' 실물경제에 사용될 암호화폐

[내외뉴스통신]이성원 기자= 나스닥 OTC 등록된 Laredo Resources Corp 자원개발 홀딩스 전문 업체인 (주)라레도대붕광업(전 하이투자금융관리)에서 'OFTG coin'을 블랙체인 이더 기반으로 개발했다.

'OFTG coin'은 실물경제에 사용될 암호화폐다.

(주)라레도대붕광업 박두호 대표이사는 자신이 개인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나스닥 OTC 등록주식 Laredo Resources Corp 5억 주와 (주)라레도대붕광업 법인에서 발행한 OFTG coin 5억 개를 담보형태의 교환 계약서로 협약하여 신세기 법무법인 오병국 변호사를 통해 공증 완료하여 불신이 팽배해진 암호화폐 시장에 신개념 마케팅 방법을 제시했다.

또 'OFTG coin' 및 나스닥 OTC 등록 회사의 심벌 LRDR 의 소액주주 및 coin 회원을 다수 확보하기 위해 멤버쉽 회원 모집 전문 회사 (주)아바홈과 MOU 협약하여 대대적인 회원 모집에 아주 특별한 마케팅을 도입했다.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주)아바홈은 대한민국의 나라꽃인 무궁화를 상품으로 선택했다.

(주)아바홈은 나라사랑 실천이라는 캐치플레이로 '전 국민 무궁화 1그루 심기 운동'을 전개해 멤버십 회원가입 55,000원으로 무궁화 테마파크 및 강원도 용평리조트, 알파카 동물농장, 모노레일, 스키장, 승마장, 등 입장료 및 이용료를 30%~40% 멤버십 회원에게 할인해 주고 가입 회원에게 무궁화를 식재하여 본인 명찰을 부착하여 사진을 홈페이지 갤러리에 등록 본인에게 전송해 주는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나라사랑 실천의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주고 애국정신을 길러주는 명분 있는 일과 사업이라고 평가했다.

또 무궁화를 심는 멤버쉽 회원에게는 'OFTG coin 을 400ea'를 선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최씨 종가 최혁수 회장은 지난 2일 은 강원도 용평리조트 알파카 동물농장 주변 큰 무궁화꽃 형태의 무궁화 1000여 그루 심어 무궁화 동산을 건립된 것이 언론에 보도된 것을보고 인천공항 옆 임야를 소유하고 있는 지주가 무궁화 심기에 감동하여 약6천평 임야를 무궁화 동산 건립에 사용승락을 하겠다고는 사실을 밝혔다.

인천공항은 대한민국의 관문으로 여객기 이.착륙,시 바로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에 무궁화동산이 건립되는 것은 이례적으로 국가 차원에서도 무궁화동산 건립은 적극 협조 및 지원 사업이 될수 있을것으로 기대받고있다.

한편, 민간 기업이 최초로 공익적인 무궁화심기에 참여 하게되어 참여회원에게 나스닥 OTC 등록 주식을 선물로 지급하여 홍보한다.

아바홈 전국민 무궁화1그루 심기운동 연합회 박두호 회장은 약3만그루 3만회원 모집으로 목표 달성이 조기달성될것으로 전망하며 무궁화 심기에 참여한 회원들은 큰 행운을 잡을수 있는 획기적인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OFTG coin' 개발 당시 업체명은 (주)하이투자금융관리였으며 이후 (주)라레도대붕광업으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11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