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플라잉요가와 기구필라테스를 함께 할 수 있는 운동센터로 유명한 아이엔요가&필라테스가 신당, 월계, 상봉, 월곡 전지점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낮 기온이 점점 올라가면서 사람들이 여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여름 준비하면 제일 먼저 생각 나는 것이 몸매 관리이다. 연예인들의 관리 비법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기구필라테스는 올바른 체형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늘 관심을 받고 있는 분야이다.

기구필라테스가 요즘 과한 경쟁과 상업화로 10대 1 , 15대 1 등 대규모 수업으로 진행하며 금액을 낮추기도 하지만, 지도자와 회원님간 정확한 체형, 자세 티칭을 위해서 아이엔요가는 4대 1 / 6대 1 이상의 수업은 진행하지 않고 소그룹으로 수업하기에 회원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특히 모든 커리큘럼 의 재활전문강사 도입으로 체계적 운동을 배울 수 있어 요가, 플라잉요가, 기구 필라테스 등을 동시에 배우고자 하는 분들께 합리적이며 저렴한 금액으로 등록이 가능하다. 특히 본사승인으로 지점별 선착순 20명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엔요가는 전 지점 일상방역 준수로 청결관리,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으며 서울시 지역화폐, 재난지원금 등 나라에서 제공하는 선불카드 등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맞이 몸매관리를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주목해보면 좋을 듯 하다. 

또한 척추 움직임에 대한 동작이 많이 나와 더욱 디테일하게 배울 수 있는 콤비리포머&콤비체어 를 동시간대 활용할 수 있어 도움이 된다.

아이엔요가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전 지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여성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아이엔요가가 될 수 있도록 전 지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1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