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브랜드 셀로몬에서 여름특집 '셀로몬,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를 오는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셀로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셀로몬발각질제거제 2개 구입시 여행용키트인 발각질제거제, 발냄새제거제 35ml 미니사이즈 각각 1개씩을 무료증정한다. 셀로몬 발각질제거제는 각질개선 임상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시중에 있는 분사타입의 발각질제거제 중 임상시험을 받은 제품에 속한다.

또한 각질관리와 인그로운헤어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셀로몬바디스크럽 2개 구입시 13,900원 상당의 바디미스트 정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는 별도로 셀로몬에서는 정기적으로 바디왁싱, 브라질리언왁싱을 하는 소비자를 위해 왁싱 애프터케어 4종 세트도 론칭했다. EWG 그린성분을 사용해 순하면서도 강력한 효과를 갖고 있는 셀로몬 왁싱 애프터케어 제품은 왁싱 전문가집단과 서포터즈가 약 1년간 준비한 제품으로, 제품력과 디자인 등 다양한 면에 있어 자체 테스트 결과 우수한 평점을 받은 바 있다.

더불어 여름철 더위와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한 피지와 이로 인한 트러블에 좋은 어성초미스트 2+1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셀로몬어성초미스트의 경우 얼굴뿐만 아니라, 가슴, 등의 트러블 피부에도 뿌리기 쉽게 360도 분사가 가능한 스프레이로 제작된 게 특징이다.

또한 셀로몬어성초미스트의 경우 여드름성피부 적합성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전제품 15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 4만원 상당의 셀로몬 릴렉싱 앰플 마스크팩 1박스가 증정된다.

브랜드 셀로몬은 지난 2018년부터 꾸준히 각질과 트러블과 관련된 제품을 연구해 스킨, 풋, 바디에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제품을 지속적으로 론칭하고 있다. 풋케어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셀로몬 발각질제거제, 셀로몬 발냄새 제거제, 풋밤, 풋크림 등이 있으며 바디케어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바디스크럽, 셀로몬 왁싱스크럽, 인그로운헤어스프레이, 쿨다운수딩겔, Y존마스크팩 등이 론칭돼 있다.

셀로몬은 ‘특별한 사람들의 지혜로운 선택’ 이라는 의미를 가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태국, 싱가포르, 중국을 비롯해 동남아시아에서도 꾸준히 판매중에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1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