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최환석 기자 = ㈜이음헬스앤케어에서 갱년기 전후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멀티팩 제품 '따뜻한 황후'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따뜻한 황후'는 간단하고 편리하게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 항산화, 혈행개선 등 여러가지 기능을 하루에 한팩으로 해결하는 중장년 여성 맞춤형 제품이다.

제품은 1개의 정제와 2개의 연질캡슐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연두색 정제는 여성 갱년기에 좋은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주 원료로, 이소플라본·갈근추출물·석류 등 부원료로 기능을 배가시켰다.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루틴, 퀘르세틴 등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돼 있으며, 생리활성화 작용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소포리코사이드도 다량 함유돼 있다.

특히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40~60세 한국인 여성 80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에서 11가지 갱년기 증상을 모두 개선시키는 효과를 입증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대표적인 갱년기 기능성 원료이다.

또 소포리코사이드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불리는 이소플라본이 다량 함유돼 있어 여성호르몬 분비를 유도 폐경기 전후 여성들의 건강을 개선하고 복부비만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번째, 주황색 작은 연질캡슐은 강력한 항산화기능이 있는 코엔자임Q10과 토코페롤,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 녹차추출물, 프로폴리스 등 좋은 원료를 연질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항산화와 높은 혈압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갖고 있다.

세 번째,  주황색 투명 연질캡슐은 고순도 오메가3, 즉 순도 63%의 정제어유원료 80%와 최근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은 크릴오일 20%로 구성돼 있으며 EPA, DHA 합 500mg 이상을 담았다.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고, 인지질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특허기술인 장용성 캡슐을 사용, 장에서 분해됨으로 기존제품의 심각한 문제였던 역류취를 개선했다.

choi633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2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