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이탈리아 전기요 브랜드 이메텍이 6월 한 달 동안 히팅패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메텍은 6월 한달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이메텍 오버블랭킷을 구매한 후 포토리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히팅패드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해당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이들은 7월 7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총 10명으로, 7월 14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메텍 전기담요 ‘오버블랭킷’은 캠핑족 사이에서 사계절 담요로 알려져 있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아침, 저녁 쌀쌀한 바람을 막아주는 일반 캠핑담요로 사용할 수 있고, 가을과 겨울에는 온도 조절을 통해 따뜻한 전기담요로 활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이메텍만의 특허 기술인 인텔리히트(Intelliheat) 기능 탑재로 센서가 실내 온도 변화를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미리 설정해 둔 온도 내에서 스스로 온도를 조절,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고 저온 화상을 방지한다.

이메텍 전기담요 ‘뉴 오버블랭킷’은 위생적인 사용도 가능하다. 조절기를 분리하면 손빨래는 물론 세탁기(울 모드)를 이용한 세탁도 할 수 있다. 또한, 라돈이나 전자파 걱정에서 자유로울 수 있으며, 초 저전력으로 전기세 부담까지 덜어준다.

최근에는 국내 캠핑 인구가 400만명을 넘을 만큼 캠핑 인구가 많아지면서 캠핑족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는 등 더운 날씨에도 예상 외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이메텍 공식수입원 게이트비젼의 조동국 총괄사업부장은 “계절 가전에만 한하지 않고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이메텍 전기요와 오버블랭킷은 초여름인 오늘까지도 꾸준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메텍은 안전성 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KOTITI 시험연구원에서 라돈 안심 제품임을 인정받았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이메텍은 하자율이 낮고 상품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3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