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8일 모금회에서 안스베이커리 '사랑빵빵 나눔'사업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안스베이커리대표 안창현명장, 인천공동모금회 심재선회장, 우치호 인천아동복지협회장, 추종식 인천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 한숙희 인천광역자활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사랑빵빵 나눔'협약은 그동안 지점 별 산발적으로 이루어지던 빵, 케이크 등의 나눔을 인천공동모금회로 일원화 하여 인천지역 24개 사회복지기관 및 생활시설에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것으로, 지역 자원 연계를 통한 나눔 문화 확산에 좋은 사례라 할 수 있다.

안스베이커리 안창현 명장은 "최고로 맛있는 빵을 만들기 위해 들 인 노력만큼, 안스베이커리의 빵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인천시민들과 나누고 봉사하는 안스베이커리가 되겠다"고 말했다.

심재선 인천공동모금회장은 "안스베이커리의 따뜻한 나눔으로 아동, 장애인 등 인천 사회복지기관 이용자들에게 맛있는 빵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신 안창현 명장 및 임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38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