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호 아시아교육협회 이사장 ‘미래 교육의 변화 방향’ 주제

[내외뉴스통신] 이희선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가 일상화되면서 매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인재개발행사 ‘ATD 컨퍼런스’는 통상 전 세계 1만여 명 이상이 참석하는 자리였으나,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이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오는 17일 ‘2020 ATD 버추얼 컨퍼런스’ 디브리핑 설명회를 온라인 라이브로 무료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휴넷 디브리핑 설명회에서는 교육부장관을 역임한 이주호 아시아교육협회 이사장이 ‘미래 교육의 변화 방향’을 주제로 인공지능을 활용한 맞춤형 교육, 에듀테크가 가지고 올 교육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해 설명한다. 

또 홍정민 휴넷 에듀테크연구소장이 ‘비대면 학습’과 ‘업무 현장에서의 학습’을 주제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버츄얼 클래스룸 △원격 근무 △마이크로 러닝 △학습 경험의 확장 등 주요 키워드를 중심으로 ATD의 핵심 내용을 요약해 발표할 예정이다. 

강연은 사전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휴넷의 라이브 강의 솔루션인 ‘해피칼리지’를 통해 제공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휴넷 기업교육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aha08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4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