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에스테 더마 브랜드 ‘메디필’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약 7일간 ‘에이씨 티 클리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낭비 없는 생산과 가치 있는 소비’를 슬로건으로 하는 공동주문 생산 플랫폼 ‘카카오 메이커스’는 공동 주문 방식을 통해 선주문을 받고 제품을 발송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론칭한 ‘메디필 에이씨 티 클리어’는 남보라가 소개해 ‘여드름톡톡이라는 애칭이 붙은 아이템이다. 티트리잎수 60%, 진정성분 40%를 함유하고 있으며 티트리가 모공 깊숙이 침투해 여드름 원인균인 프로피오니 박테리움 아크네스 증식을 차단한다..

또한 AHA, BHA, PHA 3가지 필링 성분이 노폐물과 각질을 정돈해 트러블을 예방하고, 천연 여드름 흔적 재생 성분인 ‘어성초’와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트러블 스킨케어 제품을 얼굴에 바르다 보면 손에 묻어 있는 세균 때문에 걱정될 때가 많은데, 메디필 에이씨 디 클리어는 손댈 필요 없이 뚜껑을 열고 두드려 주기만 하면 되는 형태이므로 사용하기 간편하며 흡수가 빨라 도포 후 바로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메디필 관계자는 “지난 번 와디즈에서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 펀딩이 16070%의 초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종료됨에 이어 이번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에이씨 티 클리어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필은 K-뷰티 글로벌화 선봉장으로서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2020년 글로벌 강소기업에 선정된 브랜드로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6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