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닥터바이오에서 선보인 무불소 치약은 뱉기 어려운 아이들을 생각해 불소를 배제한 안전한 치약으로 7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계면활성제와 6가지 파라벤, MIT, CMIT,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의 14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치약의 경우 화장품이 아닌 의약외품으로 분류되어 전성분 공개의 의무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닥터바이오는 전성분을 공개하여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잇몸이 약한 유아, 어린이, 임산부, 남녀노소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치약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합성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인 ‘코코일메틸타우린산나트륨’을 사용하여 쌉싸름한맛이 나며 약간의 민트맛이 느껴지며 항균 원료 프로폴리스치약으로 구취제거 및 잇몸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해당 브랜드는 로션, 크림, 클렌져, 수딩젤, 썬크림, 치약 등 묶음상품을 공식 홈페이지에 5%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더불어 닥터바이오는 최근 롯데백화점(분당점, 청량리점, 관악점, 구리점)에 입점했다. 이밖에 신세계 자주스토어, 온누리스토어, 신세계몰, 이마트몰, 11번가, 쿠팡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총 9종 제품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8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