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파스타 창업 프랜차이즈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이하 키친박스, 대표이사 금종복)가 양파를 주제로 여름 시즌 메뉴를 출시한다.

‘치폴라’라는 이탈리아어에서 알 수 있는 ‘양파’의 매콤함이 특징인 신메뉴 ‘치폴라 파스타’는 키친박스만의 시그니저 레시피로 만들어졌다. 오랜 시간 볶아 내어 양파의 풍미가 깊게 베어나는 치폴라 소스가 특징이며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파스타 3종과 피자 1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메뉴별로 매콤함을 달리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양파소스와 이태리산 오일을 넣어 매콤하고 감칠맛 나게 볶아낸 △치폴라 올리오 파스타, 시그니처 양파소스와 이태리산 크림, 통통한 통새우로 고소하게 볶아낸 △감베로니 치폴라 파스타, 시그니처 불닭 소스와 바베큐 치킨, 그라나파다노치즈와 신선한 샐러드로 맛을 낸 △치폴라 불닭 파스타, 쫀득한 수제도우 위에 페페로니가 가득한 △페페로니 폭탄 피자 등 각종 소스와 치즈가 잘 어우러져 여름철 별미로 추천된다.

핵심 재료인 양파는 면역력 강화를 위한 채소로 최근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맛과 건강까지 고려해 개발됐다는 게 키친박스 측 설명이다.

한편 키친박스는 여름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손세정제 증정’, ‘양파링을 잡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향후 키친박스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진행 매장을 통해 공지된다.

관계자는 “키친박스는 앞으로도 개성과 맛은 물론, 키친박스가 추구하는 합리적인 판매 가격대를 고수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갈 예정이다”며 “레스토랑이 가지고 있는 고정관념을 탈피한 메뉴 출시와 가격대, 매장판매, 테이크아웃, 배달 등 페스트 캐쥬얼 파스타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키친박스 본사는 올해 5월부터 파스타 또는 레스토랑 예비창업자를 위해 7가지 혜택이 있는 창업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92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