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지난 6월 6일 청주 나무 호텔에서 비트콜 주식회사와 뉴드림올래콜 국제 환전소간의 블록체인 게임, 비즈니스 활성화, 국제 환전소 업무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교류, 협력하기로 업무 협약식이 진행되었다.

비트콜 콜앤풋 게임은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Saint Vincent and the Grena dines)해외에서 개발한 외국계 게임회사로 한국 상륙하여 비트콜(주)과 MOU 를 통해 한국에서도 무료회원 10만명 모집을 진행 중이다.

뉴드림올래콜 지역 환전소 대표들 임명장 수여식이 이날 같이 진행되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콜앤풋 게임장이기 대표이사의 무료회원 가입안내와 뉴드림올래콜 신창호 대표이사의 환전소 자격, 비트콜(주) 최상덕 대표이사의 프로모션 설명과 10,004명 무료회원 모집 이벤트 안내도 진행되었다.

뉴드림올래콜 국제환전소는 전국 지점망과 해외 지점 환전소를 모집, 설치해 쉽고 편리한 회원들의 환전 업무를 도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까지 모색하고 있다.

신뢰와 안전이 가장 우선이 돼야 한다는 목표로 세계로 뻗어 나아갈 준비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020년까지 국내 및 해외 환전소 업무를 모두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뉴드림올래콜 국제환전소 신창호 대표이사는 “오프라인 환전소들과 공급 계약을 확대하는 동시에 외화를 시중 은행 계좌로 이체할 수 있는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또한 “중소기업과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 된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서 함께 노력할 것이다. 현금의 디지털 자산화와 현금 없는 사회 구축에 일조할 것”이며 “외화 잔돈 기부하기, 수익 극대화를 통해 지역 사회의 약자를 돕고 은행 계좌 개설이 힘든 저신용 외국인 근로자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콜앤풋 게임회사는 6월 신규 무료회원 모집 이벤트(만 19세이상 성인,무료 회원 가입시 ND토큰을 20개 지급)를 진행 중이라고 전하면서 홈페이지 방문 후 회원가입을 당부 했다.

6월 5일 본격적으로 문을 연 비트콜(주) 콜앤풋 게임이 세계적으로 뻗어나가 여러 회원들의 경제 활동에 도움이 되길 기대해 본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92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