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올해 부동산 시장에서 오피스텔이 정부 규제에서 살짝 벗어난 데다, 최근 금리인하까지 겹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은행은 지난달 28일 금융통화위원회를 열고 기준금리를 연 0.75%에서 0.5%로 0.25p 하향 조정했다. 이는 역대 최저 수준이다. 금리인하는 부동산에 호재로 작용한다. 일반적으로 금리가 내려가면 대출이자 부담이 적기 때문에 부동산에 대한 투자 수요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가 분양 중이다.

지하 6층~지상 23층 규모에 총 3개동 1,015실 규모의 대단지 오피스텔로 1차 A동을 조기에 분양을 마치고 현재 2차 B동을 분양 중이다.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 오피스텔은 합리적인 분양가로 분양되고 있으며, 이는 청라 아파트의 가격 상승세가 오피스텔로 전이되는 상황에서 임대수익은 물론 부동산적인 가치까지 포함하고 있다. 현재 청라 스티리밍시티 추진 확정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은 늘고 있다.

스티리밍시티는 첨단 영상문화산업 도시로 K-콘텐트 공연장, 영화 및 드라마 스튜디오 등을 조성하고 국내외 방송사와 관련 기업을 유치해 인천의 랜드마크 산업으로 성장시킬 예정이다. 이외에도 KBS, SBS, MBC, EBS, OBS, 방송통신시설, 미디어센터, 아카데미, 영화진흥위원회 등 방송관련 업체들이 입주하게 되면 스티리밍시티는 제2의 상암 DMC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 오피스텔은 시티타워와 커낼웨이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세대 상부층에서 호수조망이 가능하다.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센터, 셀프세차장, 하늘정원, 카페테리아, 세미나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지상 1층은 상업시설로, 2~4층은 업무지원시설(오피스)로 이뤄지며 오피스는 각 호실별 입주자의 사업 목적에 따라 1개 호실, 2개 호실, 3개 호실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면적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5층~23층의 오피스텔은 풀 퍼니시드 시스템 적용으로 넓은 실내공간을 연출하며 2룸 구성으로 임대는 물론 1인 가구 및 신혼가구의 실거주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오피스텔이다.

현재 부천 홍보관(부천시 심곡동)과 철산 홍보관(광명시 철산동)이 오픈 중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93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