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전지윤이 뷰티 프로그램 '뷰티앤뷰(BEAUTY&VIEW)' 세번째 MC로 합류한다.

전 세계에 K-POP, K-BEAUTY, K-FASHION 등을 널리 알려 온 포미닛 출신 전지윤은 음악을 넘어서 전 세계 많은 여성들에게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전지윤은 화면 속에서 보이던 카리스마 넘치는 압도적인 아우라를 벗어 던지고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으로 미모 관리법과 아이돌보다 더 아이돌 같은 몸매 관리 꿀팁을 가감 없이 공개해 많은 여성들이 그녀의 반전 매력에 빠질 것으로 기대된다.

정상급 아이돌로 2030 워너비스타로 자리 잡은 전지윤은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잡지윤'이라는 콘텐츠로 일상 브이로그, 먹방, 뷰티, 커버, 익스트림 스포츠 체험 등을 통해 TV 속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다방면에서 뽐내고 있는 만큼 뷰티앤뷰에서의 맹활약을 예고했다.

10여 년간 보컬, 랩, 작사/작곡에 이르기까지 뭐 하나 빠지는 구석없이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악마의 재능을 발산했던 그녀는 최근 새로운 회사에 둥지를 틀며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한 후 감춰왔던 발톱을 드러내 카리스마 넘치는 전지윤표 무대 퍼포먼스를 새롭게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뷰티앤뷰'는 스타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크리에이터, 피부과 전문의 등 최고의 뷰티 전문가들에게 도움을 받으며 전 세계 여성들과 함께 최신 뷰티 트렌드 및 힙한 최신 뷰티 아이템들에 대한 유익한 정보들을 진솔하고 즐겁게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유튜브 채널 ‘Beauty&View’를 통해 매주 화, 목, 토요일 저녁 6시 업로드된다. 

한편 전지윤은 지난 5일 첫 녹화를 마쳤으며 11일 셀프캠을 시작으로 첫 MC로서의 활약이 담긴 첫 방송은 6월 16일 유튜브 채널 ‘Beauty&View’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을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94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