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최영준이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2020년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7월 첫 방송될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연출 김철규/ 극본 유정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몬스터유니온)은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백희성(이준기 분)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차지원(문채원 분),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다.

최영준은 극 중 형사로 분한 문채원과 함께 강력계 형사 ‘재섭’ 역을 맡았다.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의 촉을 믿고 늘 당당하고 때론 재치 있게 수사를 진행하는 재섭(최영준 분)은 긴장감 넘치는 전개 속에서 주변 캐릭터들과의 다양한 케미로 때론 웃음을 선사하고, 때론 사건의 핵심 키를 담당할 예정이다.

최영준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감사하다. 다양한 인물들과의 호흡 속에서 재섭이라는 캐릭터는 흥미로운 포인트가 될 것 같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하며 이번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수년간 연극과 뮤지컬을 오가며 맹활약을 펼쳐온 배우 최영준은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를 시작으로 전작 ‘슬기로운 의사생활’까지 대작에 연달아 출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존재감을 알린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은 오는 7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94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