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셀프미용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와 발전함에 따라 셀프미용 시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그 규모가 커지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셀프염색약을 포함한 셀프 헤어시술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미용실추천 염색약으로 유명한 아론샵이 셀프염색약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을 구매하면 탈모완화 약산성샴푸 150ml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은 소비자 만족을 위한 각종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발된 염색약으로 달팽이 점액 성분인 ‘뮤신’성분을 염색약에 제공해 저손상 염색약이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아론샵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함께 컬러혼합으로 폭넓은 색상표현이 가능하며 발색력이 우수한 염색약을 제공한다.

염색약과 함께 제공받는 탈모완화샴푸는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탈모 증상 완화 샴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기존의 장점에서 13가지 천연추출성분과 용량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외출을 지양하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직접 셀프염색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었다”며 “셀프염색약 이외에 헤어케어 제품도 판매량이 늘어났으며 셀프미용,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한동안 지속될 전망이다.”고 밝혔다.

한편 아론샵은 고객 만족 중심의 경영으로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염색약 2+1 이벤트 이외에 매직약 2+1이벤트, 쿨샴푸 1+1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외에도 염색약을 기반으로 각종 기능성샴푸, 헤어케어제품, 스타일링제품 등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94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