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풍부한 녹지 공간과 신분당선 역세권 입지를 모두 갖춘 용인 수지 타운하우스가 실 거주 수요층의 눈길을 끌고 있다. 수지구 동천동 일원에 들어설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는 광교산 등산로, 낙생저수지, 광교호수공원 등이 인접한 힐링 주거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손곡어린이공원, 동천체육공원, 수지체육공원 등 여러 공원 시설도 갖추며 탄탄한 숲세권 입지를 확보했다는 평가다.

숲세권은 숲과 역세권을 합친 신조어로 주변에 녹지 공간이 풍부한 주거 지역을 의미한다. 쾌적한 삶을 영위하길 바라는 실 거주층의 니즈가 확대되면서 교통, 생활편의시설 등의 접근성 뿐 아니라 녹지 조성 여부 역시 거주 판단 기준의 핵심으로 부각되고 있다. 무엇보다 도시 열섬 현상 차단 및 청정 자연 환경의 깨끗한 생활 인프라가 강점으로 꼽힌다.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는 웰니스 라이프에 부합하는 숲세권 입지를 갖춘 고품격 힐링 타운하우스이다.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의 또 다른 강점으로 역세권 입지를 꼽을 수 있다.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 타운하우스 단지는 지하철 신분당선 동천역, 분당선 미금역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분당 1정거장, 판교 3정거장, 강남 7정거장 거리로 20분대 강남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게다가 서분당IC, 서수지IC,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자가 차량에 의한 서울, 지방 진출도 용이해 강남과 수도권을 아우르는 광역교통망까지 확보하고 있다.

인접한 분당, 판교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주목할 요소다. 분당·판교 생활권에 속해 홈플러스 오리점, CGV오리, 분당서울대병원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자녀를 둔 가정의 편의성도 뛰어난데 한빛초, 한빛중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을 뿐 아니라 수지고, 죽전고, 풍덕고, 죽전도서관 등도 가까워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 전용면적은 A타입(142.40㎡), B타입(158.54㎡), C타입(243.56㎡) 등으로 구분된다. 각 세대 별 전용 테라스와 지상 주차 시설, 잔디와 텃밭을 가꿀 수 있는 마당과 정원, 캠핑 감성을 누릴 수 있는 옥상 등 특화된 주거 설계가 돋보인다. 여기에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시공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건축 설계가 가능한 점, 개방감 높은 층고와 친환경 하이브리드(철근 콘크리트, 목재) 주택 형태로 건설된다.

한편,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 분양 홍보관은 단지와 동일한 동천동에 위치해 있다. 완공 및 입주는 오는 9월 예정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99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