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아이즈원이 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16일 정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타이틀곡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아이즈원 멤버들은 한층 더 화려해진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도입부터 강한 비트로 귓가를 사로잡은 아이즈원은 제각기 다른 매력적인 음색과 가사에 맞춰진 포인트 안무,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군무 그리고 후반 클라이맥스로 향하며 펼쳐지는 댄스 브레이크로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새 타이틀곡 ‘환상동화’는 아이즈원 12명의 제각기 다른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으로, 마법 같은 힘을 통해 마음 깊이 간직했던 꿈이 현실로 이뤄지고 마침내 동화 속 주인공이 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지난 15일 발매된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는 공개 직후 전곡 차트인을 기록한 것은 물론 타이틀곡 ‘환상동화’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1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