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주찬과 지범이 매혹적인 눈빛으로 팬들을 잠 못 들게 만드는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주찬과 지범의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주찬과 지범은 골든차일드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의 새로운 힌트를 기다리고 있는 '골드니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주찬은 주황색으로 물들인 헤어스타일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섹시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또 지범은 날렵한 턱 선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고, 액세서리 포인트로 눈길을 끌어 카리스마를 발산해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또 같은 날 영화의 예고편과 같은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트레일러 영상은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는 사운드와 화려한 편집 기법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으며, 주찬과 지범의 강인한 남성미와 독보적인 아우라로 짙은 여운을 남겼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지난 13일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오는 23일 'Take A Leap'의 타이틀곡 'ONE(Lucid Dream)'을 포함해 총 일곱 개의 트랙을 발표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2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