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개그맨 박성광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박성광은 코로나19 여파로 배우 출신의 여자친구 이솔이와 결혼식을 광복절인 8월15일로 연기했다.

박성광의 소속사 SM C&C 측에 따르면 두사람은 당초 5월 2일로 예정됐던 결혼식을 코로나19 여파로 8월 15일로 연기했다.

박성광은 지난 2월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으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라며 이솔이와의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 커플은 오는 5월 2일 비공개 결혼을 할 예정이었다.

박성광도 같은 날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손 편지로 "드디어 좋은 짝을 만나 결혼한다"며 결혼 사실을 알린 뒤 "여러분이 보내준 사랑처럼 내가 팬들에게 드린 사랑처럼 또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한다"고 적었다.

그는 "결혼의 첫 걸음에 '홀라홀라'(팬카페) 팬들에게 가장 많은 축하와 축복을 받고 싶다. 많이 부족한 나지만 계속 성장하고 더 큰 웃음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성광은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활약 중이다. 그룹 마흔파이브로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여자친구 이솔이는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이웃집 수정씨'에 출연한 바 있으나, 현재는 연예활동을 하고 있지 않다.

이솔이는 자신의 직업을 묻는 질문에 “저는 전문 의약품을 다루는 영업사원이며 병원에서 의사선생님의 처방으로만 복용할 수 있는 약품을 소개해드리고, 어떻게 처방이 되어야하는지, 그리고 어떤 환자들에게 쓰이면 좋을지 정보 전달을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최연소로 과장이 됐으며, 2년 연속 실적 1등을 했다고 알려졌다.

박성광·이솔이 커플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했다. 방송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5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