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Filter(필터)'와 지민이 직접 작사와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 해 화제가 된 '친구'가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대한민국 공인 음악차트인 '가온차트'가 발표한 23주 차 순위에서 디지털 차트에서 'Filter'가 87위, 스트리밍 차트 79위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앨범에 수록된 솔로곡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또한 지난달 솔로곡 중 최초로 가온 차트 '1억 디지털 포인트'를 돌파한  'Filter'는 4월 발표된 '2020년 가온차트 디지털 연간 누적 차트 탑 100'에서도 정규 4집에 수록된 솔로곡 중 유일하게 올랐다.

지민의 프로듀싱 곡 '친구' 또한 디지털 차트 77위, 스트리밍 차트 70위로 높은 순위에 랭크되며 지민의 아티스트적 역량이 빛을 발하며 'Filter'와 마찬가지로 지난 4월 가온차트 '1억 디지털 포인트'를 돌파하고 세계 각국 라디오에도 송출되는 등 폭넓은 인기로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푸른 하늘’이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간다.

17일 일간스포츠는 단독 보도를 통해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초록뱀이 제작하는 드라마 ‘푸른 하늘’이 주·조연들의 오디션 및 감독 미팅 등 제작을 위한 첫 발을 내딛었다”는 한 드라마국 관계자의 말을 전했다.

‘푸른 하늘’은 KBS2 ‘올드미스 다이어리’, JTBC ‘청담동 살아요’, ‘송곳’ 등을 공동 집필한 김수진 작가가 극본을, JTBC ‘궁중잔혹사 : 꽃들의 전쟁’, ‘네 이웃의 아내’, ‘유나의 거리’, ‘사랑하는 은동아’를 공동 연출했던 김재홍 PD가 연출을 맡는다

‘푸른 하늘’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학창 시절부터 데뷔 후까지를 다룬다. 물론 멤버들의 이름은 가명으로 나오며, 픽션이 상당수 가미될 예정이다.

‘푸른 하늘’은 현재 주요 배우들의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어느 정도 배역이 정리되면 대본 리딩을 하고, 9월부터 촬영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일정상 시청자들이 올해 안에 보기는 어려울 전망이다.

‘푸른 하늘’이 편성될 방송은 아직 미정이다. TV 외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까지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초록뱀 미디어 측은 다수의 매체에 "프로젝트 관련해 들은 이야기가 없다"며 말을 아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6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