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하영이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출연을 확정 지었다.

18일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영은 최근 MBC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에 캐스팅돼 작품 준비에 한창이다"라고 전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 하우스(co-living house)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하영은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궁금한 게 있으면 못 참는 20대 후반의 외국계 음료회사 마케팅팀 대리 전보라를 연기한다. 재미교포로 솔직한 성격에 친화력이 좋고 영어와 한국말이 유창하며 대화 중에 영어를 자주 섞어 쓰는 캐릭터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영은 지난해 데뷔한 2년 차 배우다. KBS2드라마 '영혼수선공',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와 같은 좋은 작품에 연이어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라며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를 통해 더욱 발전된 하영의 모습을 보여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영이 출연하는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올해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8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