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오늘(18일) 오후 6시 드라마 '가두리횟집' OST '웃고 싶어'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가두리횟집'은 속 시원한 연애 멘토링으로 소문난 횟집 사장 가두리(이주빈 분)와 수상한 정체불명의 옆집 남자 차우빈(한상혁 분)의 달콤살벌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첫 번째 OST인 '웃고 싶어'는 가수 장우람이 부른 곡으로, 외롭고 지친 삶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웃고 싶은 마음을 노래했다.

부드러운 피아노와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미디엄 템포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쓸쓸한 현실 속에서 유일하게 자신을 미소 짓게 만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달달한 가사가 돋보인다. 더불어 장우람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듣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특히 '웃고 싶어'는 '가두리횟집' 속 차우빈의 메인 테마곡으로 사용돼 드라마를 더욱 로맨틱하게 할 예정이다.

'한편, 웃고 싶어'로 로맨스가 더욱 극대화될 '가두리횟집'은 매주 화, 목 오후 6시 콬TV 유튜브에서 방송된다. Seezn(시즌)에서는 매주 화, 수 오후 6시 콬TV 대비 일주일 먼저 선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8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