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여성의 건강케어와 뷰티에 관심이 많던 이서진양은 168.5cm의 큰키와 몸매를 자랑하는 글래머 미녀이다. 최근 미스인터컨티넨탈 서울에서 미를 수상하였으며 본선진출행 및 인터내셔널슈퍼퀸 베스트드레서상, k뷰티를 알리기 위한 뷰티퀸선발제전 재능상, 미스관광선발제전에서 선을 탄바있다. 2017년 베스트셀러로 지정된 <꿈을 찾는 음대생>, 클래식 연주팀 키조이스리더, 문화예술 , 책출판, 브랜딩/pr 및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는 LSJ컴퍼니 대표로 활동을 하고 있다.

​이서진양은 “미인대회를 준비하면서 내몸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누군가가 나를 건강하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다. 악기를 하여 몸이 많이 틀어졌고 어릴때부터 책을 쓰고 사업을 시작하고 춤을 좋아하여 댄서, 댄스강사로서도 활동한바있다. 지금까지 너무 바쁘게 산 나머지 내몸을 생각할 겨를이 없었는데 이곳에서 전체적으로 내몸에 대해 집중할 수 있고 피부관리 뿐 아니라 건강해지는게 느껴져서 좋았다“고 전했다

​라에스떼소공 관계자는 “2030 여성들이 선호하는 이서진대표의 매력이 브랜드와 함꼐 큰 시너지 효과를 낼것이라며 도시적이고 우아하면서도 내 외적인 아름다움을 모드 가졌기에 홍보대사로 발탁을 하였다”고 전했다. 

강남 피부관리 전문 라에스떼소공[laesthesogong]에서는 크라이오테라피와 바디프로그램을 접목한 에스테틱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신체와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객 맞춤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강남 피부관리샵 라에스떼소공에서 진행하는 크라이오테라피 냉각사우나는 액체질소를 이용하여 -130℃ 극저온 환경을 만들어 3분간 신체에 노출하는 요법으로 Cryo-chamber 안에서 냉동요법을 받기 시작하면 몸이 떨리기 시작하면서 많은 칼로리를 태우고 혈액순환을 도와 몸에 쌓여있던 노폐물과 피로 물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어 라에스떼소공은 “다양한 피부관리 프로그램과 바디프로그램, 여드름 특화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전문 에스테티션의 1:1 맞춤상담으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신사역 8번출구에 인근에 위치한 매장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9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