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문정동피부관리 샵 ‘볼리아’에서 오픈 이벤트로 필링 케어인 ‘알라딘 케어’와 페이스 라인을 정리해주는 윤곽 관리를 50% 할인한다. 볼리아는 웨딩 케어, 트러블 케어, 윤곽 케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데 체험할 수 있어, ‘스킨케어 토탈샵’으로 전문성을 높여가고 있다.

최근 기온과 습도가 높아져 피부의 세균 번식이 왕성해진 데다가, 잦은 마스크 사용으로 트러블 문제를 앓고 있는 이들이 점점 늘고 있다. 

이에 헬리오시티피부관리 샵은 트러블 자국, 홍조, 좁쌀 여드름, 모공 등을 개선할 수 있는 필링 케어인 ‘알라딘 케어’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함께 준비한 윤곽 케어는 계절과 상관없이 꾸준히 수요를 보이는 인기 메뉴여서 추가했다고 덧붙였다.

문정동 볼리아 피부관리샵 관계자는 “평소 얼굴 근육이 뼈와 간격이 생기면서 얼굴이 쳐져 커지는 것이다. 윤곽 케어는 이런 근육을 에스테티션들이 스트레칭을 시키듯 라인 정리를 위한 수기 케어를 진행한다. 특히, 초기 한 달 동안에는 일주일 2회 방문을 추천한다. 우리 피부는 되돌아가려는 성질이 있어, 그 부분을 예방하고자 간격을 짧게 하는 것이다. 그 이후로는 일주일에 1번만 해도 선명해진 윤곽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헬리오시티피부관리샵 예약제 시스템과 프라이빗 룸 운영은 회원 모두가 대기 없이 안락한 공간에서 관리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또한, 일대일 관리를 기본으로 운영하고 있어, 에스테티션은 회원의 개인 스킨 매니저로서 일회성 관리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뷰티 카운셀링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어 볼리아 관계자는 “일대일 관리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면밀한 상태 체크다. VIP 제휴와 다회권 이용 고객을 위한 별도의 혜택을 마련하고 있어, 꼼꼼하면서 세심한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프리미엄 문정동피부관리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볼리아는 시즌에 맞는 스킨케어 프로모션을 계속 개발하면서, 문정동피부관리샵 회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13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