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오늘(22일) 밤 11시에 방송될 KBS2 예능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배우 유이와 남이안이 견학생으로 출연한다.

'개훌륭'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21일 ‘개훌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이와 남이안이 기르는 반려견과의 출연을 예고, 유이와 남이안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추가로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유이와 함께 출연해 단숨에 스타견(犬)으로 거듭난 '망고'와 유이의 러블리 케미가 눈길을 끈다. 또 한 번 간식 앞에서 현란한 개인기(?)를 보여줄지 관심을 끌고 있다. 이어 남이안과 그녀의 귀여운 커플견(犬) ‘꼬마’와 ‘꼬솜’이의 출연도 예고되어 기대를 모은다뿐만 아니라 '개훌륭' 인스타그램에는 유이와 남이안의 영상도 공개됐는데, 공개된 영상 속 유이와 남이안은 러블리한 미모를 뽐내며 "반려견들과 재밌는 추억을 만들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하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한편, 유이와 남이안이 출연하는 예능 '개는 훌륭하다'는 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14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