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홈페이지 오픈, 온ㆍ오프라인 행사 정보와 할인 정보 등 제공
➤동행세일 참여 희망업체가 자유롭게 행사 및 할인정보를 입력하여 홍보할 수 있도록 ‘동행장터’ 게시판 등도 마련
➤‘동행세일 틱톡챌린지’ 조회 수 나흘 만에 2백만 돌파, 정동원 ‘동행합시다’ 캠페인 유튜브 영상 조회 수도 1백만 육박

[전북=내외뉴스통신] 고영재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가 동행세일 관련 온ㆍ오프라인 행사와 할인정보 등의 종합적인 안내를 위해  ‘대한민국 동행세일(이하 동행세일)’ 행사 홈페이지(http://ksale.org)를 지난 1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는 메인화면, 행사 및 할인정보, 이벤트, 온라인 기획전, 주간트렌드 등 총 5개 영역으로 구성돼 있다.

동행세일 홈페이지의 특징은 동행세일 참여 희망 업체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와 할인 정보 등을 자유롭게 홍보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다.

우선, 업체들이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상호명, 제품 할인정보, 연락처, 주소 등을 작성하면 홍보할 수 있는‘동행장터’게시판을 마련했다.

또한, #대한민국 동행세일’ 또는‘#동행세일’두 가지 중 하나의 해시태크(#)를 작성해 인스타그램에 콘텐츠(글+이미지)를 게시하면 동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그대로 노출 될 수 있도록 했다.

중기부 김재용 홍보담당관은 ‘동행장터’와 인스타그램 해시태크(#대한민국 동행세일 또는 #동행세일) 연계 기능은 홍보나 마케팅 역량이 상대적으로 미흡한 중소ㆍ소상공인들의 홍보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아이디어라며 중소ㆍ소상공인들의 적극적인 활용을 당부했다.

동행세일 참여여부를 홍보하려는 업체들은 동행세일 홈페이지에서 동행세일 대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아 웹 배너, 현수막, 전단지 등 홍보물 제작 시 활용 가능하다.

한편, ‘동행세일 틱톡챌린지’ 참영 영상 누적 조회 수는 개시 나흘 만에2백만을 돌파하고, 정동원 ‘동행합시다’ 캠페인 유튜브 영상 조회 수도나흘 만에 95만을 넘어서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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