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창원시 의창구 북면 내곡리 일원에 신도시급 대단지 아파트 ‘에듀카운티’가 들어선다. 자녀교육에 특화된 아파트로 단지 내 강남 대치동 시스템을 적용한 명품 교육시설과 교통, 상업지구 등 뛰어난 입지조건으로 눈길을 끈다.

해당 아파트는 인근에 초·중·고등학교 총 6곳이 예정되어 있으며 단지 내 대규모 교육시설인 에듀센터에서 자녀의 부족한 수업을 보충할 수 있다. 공교육과 사교육이 조화롭게 공존하게 되며 학교와 학원 모두 도보를 통해 등하교가 가능하다. 

더불어 입주민 자녀에게 2년간 고려대학교 EIE 영어, 올림피아드 수학수업을 무상으로 교육 받을 수 있는 기회와 기간 종료 후에도 수업료 할인 혜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자녀의 흥미와 학습을 고취 시킬 수 있는 키즈카페, 놀이학습관, 체험학습관이 에듀센터 내 입점을 예정하고 있어 자녀교육에 최적화된 곳이다.

내곡 에듀카운티는 연면적 397,807㎡ 지하 1층~지상 25층까지 건물로 입주민을 위한 에코 설계를 자랑한다. 벽지, 바닥재, 페인트 등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시공했으며 첨단 광촉매 기술을 적용해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세균을 저감 시키는 획기적인 친환경 아파트다. 

63A㎡ 1,061세대, 63B㎡ 996세대, 75㎡ 706세대, 84㎡ 292세대 등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했으며 1차 3,055세대를 공급하고 있다. 거실과 주방이 연결된 구조로 개방감과 채광, 원활한 통풍을 확보하고 넓은 수납공간과 파우더룸, 드레스룸을 마련해 공간을 더욱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에듀카운티는 마금산, 무릉산, 용지공원 등 녹지공원과 인접하게 위치하며 단지 내 카페, 바닥분수, 산책로를 통해 주민들이 자연을 느끼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성한다. 그뿐만 아니라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도서관, 자기 주도 학습실 등 수준 높은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한다. 

내곡 도시개발 지구 내에서도 중심상업지구와 가장 가까운 위치로 쇼핑, 문화, 의료시설이 모두 모여있어 이곳을 통해 지역주민들은 레저활동과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즐길 수 있다. 아파트 인근 마금산 온천이 계획되어 있어 예정대로 진행되면 휴양시설까지 모두 갖춘 프리미엄 신도시 아파트로 거듭나며 지역경제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

창원아파트 에듀카운티는 교통개발의 호재까지 겹쳤다. 북면 지개리와 동읍 남산리를 연결하는 도로가 오는 2021년 7월 완공을 예정하고 있으며 개통 시 10분이면 경남도청이 있는 창원 중심부로 이동할 수 있다. 에듀카운티 주택홍보관은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롯데백화점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19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