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래미안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래미안은 2005년부터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 '헤스티아'를 운영하고 있다.이 서비스는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 공감마당의 4가지 서비스로 이루어졌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및 전열교환기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며, 배움마당은 미니정원, 소이캔들(향초) 만들기 등 입주민들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다. 또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며 공감마당은 배움과 나눔마당의 특징을 결합해 입주민들에게 취미활동 경험과 기부의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활동이다.

삼성물산은 올해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입주민들을 위한 리프레쉬와 나눔의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지난19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래미안 베라힐즈에서는 20여명의 입주민들이 휴대용 손소독제 키링과 공기청정 화분 만들기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손소독제 키링을 2개씩 만들어 하나는 입주고객들의 자녀가 사용하고 하나는 강동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에게 기부했다. 또 공기청정 화분 또한 2개를 제작해 하나를 독거노인과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삼성물산은 올해 상반기 중 19개 래미안 단지, 5200여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헤스티아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물산은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아파트부문 NCSI(국가고객만족도조사) 22년 연속 1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5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2060

키워드

#삼성물산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