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가수 이영현이 20kg를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데뷔 후 67kg까지 체중을 감량한 적이 있었으나 결국 실패로 돌아가 다이어트를 체념했었다 전한 그는 결혼 후 5년 만에 간절히 기다리던 첫째 아이를 임신 시 비만으로 인한 임신성 당뇨 진단을 받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에 현재는 둘째 아이를 갖게 될 준비를 하고 있는데 첫째와 같이 비만의 상태로 임신을 한다면 힘든 경험을 반복하게 될 것 같아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한다.

이영현은 "다이어트 전에는 생리불순으로 2~3개월에 한번씩 생리를 하고 생리 전 증후군도 심해 폭식과 탐식증 때문에 힘들었는데 20kg을 감량하고 나니 생리 전 증후군도 사라지고 생리 주기도 정상으로 돌아왔다"며 "체중이 많이 나가다 보니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차고 호흡이 
가빴는데 20kg을 감량하고 난 후에는 이런 증상이 전혀 없어졌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 목표한 체중까지 반을 감량했다. 앞으로 나머지 반을 더 감량해 팬들 앞에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하며 올 하반기를 목표로 앨범 발매를 준비중이라 말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20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