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콜라겐 구미젤리로 출사표를 던진 뉴트리가이드 하루 콜라겐 구미는 효능면에서 하루 섭취량 2500mg 를 가득 채웠다고 한다. 

실제로는 2500mg를 모자라지 않게 초과하여 함량을 넣어 혹시라도 제조과정에서 모자랄 수 있는 0.5g 의 오차도 잡았다고 한다. 하루 콜라겐 구미는 어류 콜라겐으로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으로 만들었다. 콜라겐은 20대부터 체내에서 서서히 감소하기 시작해서 40대 중반 이후 급격히 감소하기 때문에 반드시 챙겨먹어야 하는 아이템으로 이번에 출시된 뉴트리가이드 하루 콜라겐 구미는 다양한 기존 시판제품들의 맛까지 하나하나 비교해가며 어류콜라겐의 비릿한 맛도 없애고 시지 않은 석류콜라겐 맛을 성공적으로 제품화 했다고 한다. 

석류농축액이 함유된 ‘하루 콜라겐 구미’는 피부탄력 뿐만 아니라 골밀도상승, 관절염 통증저하, 피부수분감증가, 손톱강화, 모발굵기증가, 혈류개선의 도움을 주는 콜라겐 섭취는 몸속 탄력, 윤활유를 공급하는 건강식품이다. 콜라겐이 부족하면 연골생성에도 영향을 주어 관절염을 유발할 수 있고, 잇몸구성에도 콜라겐이 중요한 성분이라 치아 건강에도 꼭 필요한 영양소라고 한다. 

뉴트리가이드 하루콜라겐구미는 가장 큰 장점은 개별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한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저분자 피쉬콜라겐으로 1박스에 35,000mg로 하루 섭취량 최소 2,500mg 함량을 자랑하며, 스페인산 석류농축액, 영국DSM비타민C가 함유되어 피부 탄력 유지에 많은 도움이 되며, 하루 9개 구미로 최다구성을 자랑하며 공복감을 해소하는 아주 건강한 건강간식으로도 인기가 좋다고 한다.

마케팅 박현주 본부장은 “뉴트리가이드 하루 콜라겐 구미는 회사 사무실 간식으로도 판매가 많이 되고있는데 사무실로 직접 연락이와서 카톤단위로 구매문의도 많이 이루어 지고 있다” 고 전했다. 

맛은 석류맛이지만 오히려 체리맛에 가까울 정도로 맛있어서 100%가 만족하는 맛을 구현하기 위해 수차례 자체평가를 실시하고 콜라겐의 탱탱한 씹는맛까지 잡았다는 하루 콜라겐 구미는 구매가보다 증정가가 높은 대박 이벤트로 선착순 300명에게 최고 혜택을 드리는 런칭이벤트를 앞두고 있다.

강성인 대표는 “이번 런칭 이벤트는 고객분들에게 뉴트리가이드 하루 콜라겐 구미를 증정하는것에 대해 한번 드셔 보시면 반드시 다시 찾으실 거라는 확신이 있기 때문에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뉴트리가이드몰에서 구매하는 전제품 구매가 3만원이상 구매 시, 콜라겐구미 1박스 증정, 5만원이상 구매 시 콜라겐구미 2박스 증정으로 살수록 배가되는 혜택을 증정 정가가 구매가를 뛰어넘는 빅 이벤트로 박현주 본부장은 “하루 콜라겐 구미는 한번 구매하신 분들의 재구매가 압도적으로 90%가 넘기 때문에 신규 고객분들에게는 하루 콜라겐 구미를 접하는 기회가 되고 재구매 고객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말했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21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