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최근 신종 바이러스의 유행으로 외부의 균들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할 수 있는 면역력의 중요성이 부상하고 있다.

지난 4월 일본 쇼핑몰 ‘디에뜨(Diete)’ 에서는 일본의 인기 피부 면역 균형(아토피) 영양제 ‘아토비오’ 를 공식적으로 입점하여 성황리에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하며 많은 관심과 구매의 감사를 표하고자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디에뜨에서는 아토비오 세트 상품을 최대 2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아토비오는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4가지 성분과 면역시스템을 케어하는 8가지 성분 외 피부 면역 균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 등을 배합한 피부 면역 균형 영양제이다.

특히 아토비오의 성분 중 ‘라피노오스’ 는 아토피성 피부염에 효과를 입증받은 성분이다. 저 연령층의 아토피성 피부염 환자들에게 유효할 뿐만 아니라 성인형 아토피성 피부염에도 개선 효과가 있다는 연구 보고가 있어 아토비오는 전 연령이 섭취할 수 있다.
  
아토비오의 복용법은 하루 총 6알을 충분한 미온수와 함께 섭취하면 된다. 섭취 기간 동안에는 아토비오 보습강화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평소보다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좋다.

아토비오이벤트의 더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할인가 구매는 ‘디에뜨’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디에뜨에서는 ‘아토비오’ 뿐만 아니라 인기상품 중 하나인 과민대장 유산균, ‘락토팩토’ 도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24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