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의 러블리한 청량美 가득한 화보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5일 BTS의 칠성사이다 광고 메이킹 영상이 롯데칠성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지민의 러블리한 청량美 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칠성사이다 × BTS' 광고 촬영 메이킹 영상 롱 버전과 숏 버전의 지민은 비글미를 뿜어내며 촬영 내내 밝은 웃음으로 촬영 현장을 즐겁게 이끌었다.

지민은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의 설레이는 남친룩과 상큼한 노란색 무늬의 티셔츠의 발랄한  의상등 그때마다 이미지를 연출출을 이어가다 멤버들과 찰떡 호흡으로 멋진 춤을 보여 주기도 하며 사이다를 마신 후 톡 쏘는 맛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3컷의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사진을 남기며 시선을 압도했다.

한편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강다니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월 26일부터 2020년 6월 27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41,041,0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5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01,702,578개보다 38.68% 증가했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2020년 6월 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방탄소년단, 임영웅, 강다니엘, 김호중, 블랙핑크, 영탁, 트와이스, 아이즈원, 아이유, 이찬원, 세븐틴,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NCT, 레드벨벳, 엑소, 비, 송가인, 백현, 마마무, 블루, 지코, 태연, 박지훈, 에이핑크, 하성운, 뉴이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박혜원, 볼빨간사춘기 순으로 분석됐다.

1위, 방탄소년단 브랜드는 참여지수 3,497,333 미디어지수 2,542,999 소통지수 5,273,711 커뮤니티지수 3,860,94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174,988로 분석됐다.

2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6,509,791 미디어지수 2,067,752 소통지수 1,780,911 커뮤니티지수 2,716,45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074,912로 분석됐다.

3위, 강다니엘 브랜드는 참여지수 1,966,156 미디어지수 640,023 소통지수 3,573,787 커뮤니티지수 2,251,38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431,346로 분석됐다.

4위, 김호중 브랜드는 참여지수 4,894,367 미디어지수 1,705,801 소통지수 676,797 커뮤니티지수 990,16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267,130로 분석됐다.

5위, 블랙핑크 브랜드는 참여지수 1,372,741 미디어지수 1,074,921 소통지수 2,828,277 커뮤니티지수 2,734,70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010,641로 분석됐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31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