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이 7월 1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일 목요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단 하루 동안 기프트데이 이벤트로 헤어컨디셔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프트데이 이벤트는 아론 실크 리페어 약산성 헤어 컨디셔너를 구매하면 미용실추천 실크리페어 헤어 약산성샴푸 400ml 소비자가 15,000원에 해당하는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벤트 상품인 헤어 컨디셔너는 각종 시술로 알칼리성화 된 모발에 손상된 큐티클이 벗겨지지 않도록 인공 피막을 형성해준다. 모발의 큐티클을 보호하면서 알칼리성으로 변한 모발을 중화시키고 식물성 단백질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보다 탄력 있고 윤기 있게 케어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프트데이 이벤트 상품인 헤어 컨디셔너와 약산성샴푸는 각종 커뮤니티에서 선호도 1위에 올라와 있는 제품이며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며 “최근 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기존 고객 및 많은 신규 고객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아론샵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까다로운 헤어디자이너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해 제품의 경쟁력을 갖춘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으로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아론샵은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외에 염색약추천 셀프염색약 2+1 이벤트, 매직약 2+1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제품 불만족시 환불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32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