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정처리기한 2일 이상 유기한 민원대상...민원행정 신뢰도와 만족도 높이기

[경주=내외뉴스통신] 박형기 기자 = 경북 경주시가 민원 행정서비스 만족도를 확인하기 위한 민원인 대상 설문조사에 나선다.

30일 경주시에 따르면 오는 7월1일부터 법정처리기한이 2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을 대상으로 민원처리 전반에 대해 ‘민원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민원 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시민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조사해 행정서비스 기초자료로 활용하고 보다 수준 높고 친절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진행된다.

민원접수 처리 완료시 설문조사를 문자메시지로 전송하고, 미 응답시 ARS를 통해 실시하며, 조사 발신번호는 054-778-8585(경주시 바로콜센터)이다.

경주시는 이번 설문조사로 인해 민원행정서비스를 향상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만족도 조사결과를 적극 반영해 민원행정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아지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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