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긍정적 에너지로 팬들을 감동시키고있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성숙한 마인드가 또 한 번 시선을 모으게 했다.

재능과 실력을 모두 갖춘 K팝의 프런트맨 지민이 지난  25일  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키워드 인터뷰를 진행하며 참 인성을 보여주었다.

"Liiv M X BTS - 키워드 인터뷰 '지민' by KB국민은행"의 제목의 영상은  자신에게 주어진 'OOO을 바꾸면, OOO이 바뀐다' 키워드로 인터뷰를 진행하며 지민은 '생각을 바꾸면 보이는 게 바뀐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이어갔다.

지민은 ​"생각이 바뀌면 평소에 보던 것들도 다르게 보였던 거 같아요. 예를 들어서 내가 하고 있는 행동, 내 옆에 있는 친구들, 멤버들, 가족들에 대한 생각들이 많이 바뀌었었던 것 같아요. 소중함을 쉽게 알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었던 거 같아서"라며 "아무래도 멤버들의 영향이 좀 컸던 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끼리 모여 있으니까 처음에는 부정적일 수 있었는데 이게 왜 저렇게 할 수 있는 거지? 의문을 갖다 보니까 저도 생각을 다르게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라고 해 멤버들을 포함한 인간관계에 대한  애정이 담긴 속 깊은 진심을 표현했다.

지민은 이어 "​모든 게 조금 힘들거나 부정적일 수 있고, 안 좋게 생각할 수 있는 부분들이 여러 가지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예를 들면 본인에 대한 거든지 타인에 대한 거든지 그런 게 있을 수가 있을 것 같은데, 무조건 긍정적으로 생각하라는 건 아니지만 조금 생각을 바꿔서 해보면 여러 가지로 어려운 부분에서 해답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라며 팬들을 향해 사고의 긍정적 전환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지민은 "항상 저는 여러분을 응원한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힘내시고 파이팅"이라는 응원으로 인터뷰로 마무리 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35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