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 문제 해소-온실가스 배출량 감축 등 '대기환경 개선'

[음성=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 음성군은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 문제를 해소하고 온실가스 배출량을 감축해 대기환경을 개선하고자 ‘2020년 수소자동차 구매 보조금 지원 사업’을 재추진 한다고 밝혔다.

신청 대상자는 신청일로부터 음성군에 주소를 1개월 이상 둔 만 18세 이상 음성군민이거나 관내 법인 및 기업-공공기관(중앙행정기관 제외) 등이며, 신청기간은 7월1일부터 예산소진 시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보조금액은 3250만원 정액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절차는 신청기간 내에 신청자가 구매 희망 차량 제조-판매사(영업대리점)에서 구매계약을 체결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제조-판매사(영업대리점)에서 구매지원 시스템에 신청서를 등록한다. 이어, 신청서 접수 순서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하고 보조금 지급 절차를 개시하게 된다.

단, 대상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차량이 출고-등록되지 않거나 사용본거지 주소가 음성군이 아닐 경우 보조금 지원 결정이 취소될 수 있고, 그 밖에 지원 신청자격 및 보조금 지급 요건과 관련해 많은 주의사항이 있다.

수소자동차 보급사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게시되는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음성군청 환경과로 문의하면 된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35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