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신촌토익학원 YBM어학원의 초초강추팀의 모든 강의가 학생들이 원하는 토익점수 급상승에 초점을 두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입문반의 엄대섭/김소영 강사, 기본반 김소영/강진오 강사, 실전반 엄대섭/강진오 강사가 그 주인공이다.

초초강추토익 엄대섭, 강진오, 김소영 강사는 ETS토익 최신간 교재 정기예상 문제집의 발매에 맞춰 YBM토익인강 채널에 해설 강의를 진행한다.

신촌YBM어학원 초초강추토익은 수강생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서 맞춤 별 1:1 개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강생 중심의 강의와 운영시스템을 만들었다. 또한 매달마다 수강생 난이도를 조절하기 위해, 적절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최근 JTBC인터뷰와 English TV에 출연하고 있는 스타강사 엄대섭 강사의 경우 MBTI 심리 검사를 통한 수강생 공부법을 개발해 더욱 화제이다.
 
신촌토익학원 YBM어학원 관계자는 “초초강추는 지난 몇 년 동안 수강생들이 만족하는 강의로 첫 손가락에 꼽히고 있고, 지금까지 누적수강생이 총 12만 명이 되었다. 수년간의 데이터를 통해서 수강생들의 목표점수를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고 퀄리티의 자료들과 이해가 쏙쏙 박히는 효율적인 수업을 연구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을 맞이해서 최신 기출경향을 파악해 목표 달성에 성공할 수 있도록, 신촌YBM토익학원 초초강추 강사진들과 초초강추 전담 팀이 기출분석을 하고 있다.
 
또한, 정규수업 외에도 특별강의가 거의 매일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주중 한 시부터 약 한 시간 가량 각 파트별 보강 강의가 이뤄지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추가 수업의 혜택을 주고 있다. 주말 수강생들의 나태함을 줄이기 위해 주말특별강의가 열린다. 본고사시험과 비슷한 분위기를 조성해 모의고사를 치르고, 바로 이어서 문제풀이 시간을 가지기 때문에 본인의 취약점을 바로 파악할 수 있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신장시킬 수 있다.
 
고양 일산, 파주 권에서 신촌까지의 교통이 편리해 일산, 신촌토익학원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신촌토익학원 YBM어학원의 초초강추토익은 매달 실 수강생 만족도후기가 높이 광고성 수강후기와는 구별되므로 꼼꼼한 수강후기 리뷰를 예비 수강생들에게 부탁하고 있다.
 
신촌토익학원 YBM어학원의 초초강추토익에 관심있는 학생들은 강사진들의 카카오톡으로 연락한다면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강사진들의 카카오톡아이디는 YBM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36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